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보도자료] KG에듀원 아이티뱅크, AWS 교육 프로그램 운영
게시일 2019.08.30 조회수 51,739

KG에듀원 아이티뱅크(대표이사 노원남)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와 협력해 클라우드 전문 인력 양성에 나섰다.

지난해 AWS의 공인 교육기관 파트너사로(ATP) 선정된 KG에듀원 아이티뱅크는, 미취업자 및 학생 대상으로만 진행하였던 AWS 교육과정의 교육 대상을 올해 7월부터 재직자 대상으로 확장하여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PS19083000417.jpg

 

KG에듀원 아이티뱅크의 AWS 교육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이해하기 위한 기초 과정인 테크니컬 에센셜 과정부터 솔루션즈 아키텍트(Solutions Architect), 개발자, 및 인프라 운영자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AWS 공인 자격증 취득을 지원함으로써, AWS 기술과 클라우드에 대한 실질적 역량을 보유한 IT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AWS 교육 과정을 통해 취득할 수 있는 AWS 자격증은 취득 난이도에 따라 Foundational, Associate, Professional, Specialty 등으로 레벨을 분류하고 있으며 각 난이도 별로 아키텍트, 운영, 개발 등 세분화된 자격증 취득 시험을 통해 공인된 실력을 검증받을 수 있다. AWS 자격증은 AWS 파트너 기업을 비롯하여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준비하는 많은 기업으로부터 AWS 클라우드 관련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 많은 IT분야의 인원들에게 최근 각광받고 있다.

KG에듀원 아이티뱅크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교육 대상을 넓혀 실무에서 IT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재직자들도 클라우드 분야에 대한 업무 스펙트럼을 넓히고 클라우드 분야에 대한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공공기관, 대학교, 병원, 대형 교육기관 등에서 종사하고 있는 재직자의 경우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수강료로 교육 수강이 가능하여 AWS 클라우드 교육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KG에듀원 노원남 대표이사는 “글로벌 클라우드 시장의 선도기업인 AWS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활용해 교육 대상자들이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지식과 기술을 증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현업에서 활약할 수 있는 맞춤형 IT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데일리, 2019.08.30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299286622592568&mediaCodeNo=257&OutLnkChk=Y

글 정보
이전글 [보도자료] KG에듀원 아이티뱅크 이룸, 현장강의 프리패스 기간 연장
다음글 [공지] 내맘대로 PASS 고객성원감사 특별연장안내(9월30일까지)
close
KG그룹광고

최근 본 강의 l 닫기